본문 바로가기
시카고에서 살아남기/‘찐’ 맛집 추천

시카고에 있는 찐 태국맛집 추천 ⭐️⭐️⭐️⭐️⭐️

by windycity 2023. 1. 7.
반응형

너무 오랜만에 온 것 같다…
그동안 계속 블로그를 쓰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다 ^___^ 정말이다. 미친듯이 일하고 연습했다. (사실 이 글 도 쓰다가 바빠져서 몇달 뒤에 다시 쓰는거 ㅎ)
콘서트가 2틀전에 끝났고 나는 바로 다음날부터 다시 일을 시작하며 미친듯이 달리고 있다. 그런 나에게 필요한것은..? 댓츠롸잇 태국음식 컴온 베이비.







나는 중.고등학생 시절을 동남아에서 보냈고 태국에 1년 산 턱에 태국음식을 아직까지도 최애로 뽑는다! 요리를 좋아하고 잘 하는데 태국음식은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이번기회에 한 번 해보려고 한다.. 계속 사먹을 수는 없으니까 (물론 친구들이랑 외식 나갈때만.. 먹음)







외식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요리를 꽤나 좋아하고 자신있어해서 (요리사 경력도 있음 ㅎ) 밖에서 사먹는 음식은 성에 안 차더라… 하지만 그런 나를 만족시킨 태국식당이 (하나 더 생겨서 이제는 2개!!) 시카고에 있다니..

나는 시카고에 살면서 태국식당을 몇 군데 다녀봤지만 다 그저그랬다. 뭔가 태국에서 먹은 그 authentic 한 느낌을 찾을 수 없어서일까..? 하지만 이 곳은 달라.






두 군데 추천하겠다

1. Green Leaf Thai Cuisine
2. Sweet Rice







1. Green Leaf Thai Cuisine
(클릭하면 Google 지도~)

📍
4658 N Western Ave, Chicago, IL 60625 미국

밥은 밥통에 있는 현미밥 가져온겁니다


이때 콘서트 끝나고 나를 위한 보상? 을 해주자 싶어서 시킨건데 무삥이라고 돼지고기 꼬치? 이게 태국 길거리에서 파는건데 한 몇 년 만에 먹은 것 같다.. 그동안 이 맛이 너무너무 그리웠다 ㅠ 무삥이랑 쏨땀(Papaya Salad) 추천! 쏨땀 매운맛 설정할 수 있는게 좋았다. 나는 최고로 매운맛. 태국에서 먹는거랑 똑같다!!!!


사실 이 두개밖에 안 시켜봤는데 뭐랄까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다.. 삘이 온다. 여기는 찐…







2. Sweet Rice

📍
1904 N Western Ave, Chicago, IL 60647 미국

여기는 지나친 적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친한언니부부가 데꼬가줘서 한 번 먹고 반해서 또 먹었다. 여기도 찐이다. 일단 그 언니가 추천해준 곳들은 다 찐이다… 먹잘알
선배님… 충성


똠양꿍이 내가 시카고에서 먹은것 중에 젤 맛있었고 Taiwanese Braised Pork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동파육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맛있음. 언니 말로는 그냥 다 맛있다고 했다 ㅎ



사진은 없음! 그냥 맛있게 잘 먹었음.


가서 시켜보시고 맛 없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재밌을듯

반응형